2015년 7월 23일 목요일

12별자리를 나타내는 기본키워드


양자리(ARIES 에리즈) - 단순하고 용감한 전사

"나는 나다, 나는 개척한다."


황소자리(TAURUS 토러스) - 든든하고 고집스런 유지자

"나는 소유한다, 나는 유지한다."


쌍둥이자리(GEMINI 제머나이) - 호기심 많고 반짝이는 메신저

"나는 생각한다, 나는 소통한다."


게자리(CANCER 캔서) - 정서가 풍부한 양육자

"나는 느낀다, 나는 보호한다."


사자자리(LEO 리오) - 통이 크고 관대한 지배자

"나는 당당하다, 나는 창조한다."


처녀자리(VIRGO 버고) - 봉사정신이 있는 완벽주의자

"나는 봉사한다, 나는 분석한다."


천칭자리(LIBRA 리브라) - 부드럽고 우아한 평화주의자

"나는 고려한다, 나는 균형을 잡는다."


전갈자리(SCORPIO 스콜피오) - 통찰력있는 비밀주의자

"나는 통어한다, 나는 꿰뚫는다."


사수자리(SAGITTARIUS 쎄저테리어스) - 철학적이고 낙천적인 방랑자

"나는 겨냥한다, 나는 사색한다."


염소자리(CAPICORA 캐프리컨) - 야망과 집념의 조직가

"나는 다스린다, 나는 조직화한다."


물병자리(AQUARIUS 어퀘리어스) - 독창적인 개인주의자

"나는 안다, 나는 보편화시킨다."


물고기자리(PISCES 파이씨즈) - 동정심많은 신비가

"나는 믿는다, 나는 초월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