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3일 수요일

"통신자료 제공사실 확인서" 도착.

SK텔레콤에 "통신자료 제공사실 확인서"를 요청했다.

일주일쯤 기다렸더니 PDF파일로된 서류가 메일첨부로 해서 도착했다.

"오!!!! 나도 정부의 음모를 파헤칠 수 있게된거야?!" 하는 맘을 안고..


허나,
막상 열어보니 첫페이지 뿐, 아무것도 없었다.

응? 다운로드하다가 끊겼나? 보안때문에 열리질 않나? 등등 생각에 3번이나 재다운로드를;;

게다가 중간에 "제공요청기관", "문서번호"도 빈 공백....
SK에서 혹시 잘못보낸건가? 싶어 2번이나 또 재다운로드를;;

...

헌데 자세히보니 아래에 쪼마나게 ...

"제공내역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공내역 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x팔려 5번이나 다운로드 다시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
이건 이거대로 슬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해킹되더라도 내 개인정보는 쓰레기일 뿐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ㅋㅋㅋㅋㅋㅋ쿠ㅜㅠㅠㅠ

(이담에 커서 훌륭한 사람 되라셨던 부모님 말씀이 귓가에 맴돈다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