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1일 월요일

원피스 - 쵸파크랜(チョッパークレーン) 완성.

생일선물로 받은 쵸파크랜(チョッパークレーン)을 이제야 만들었다.
만들시간이 좀체 나질 않는다. ㅠㅠ;

(선물봉지를 열었을 때의 모습)

(더불어 받은 MUZI 포스트잍ㅋ)

아우~ 귀여운쵸파~ㅋㅋㅋㅋ

(그나저나.. 이건 또 언제만드나;;)

5월28일. 한달이 지나 잠깐 짬나는시간에 쵸파를 만들었다. ㅠㅠ

(쵸파미소 매력적~ㅋ)

7월9일, 1달이 더 지나서야 크랜 몸통을 만들었다.

쇠뿔도 단김에 빼랬다고, 팔까지 몽땅 만들어버렸다.

(야호~ㅋㅋㅋㅋ)

짬이 또 나야 쵸파윙(チョッパーウイング)도 만들텐데.. 흠..
(언제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