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목요일

코스몰로지 - 은하 성장게임

얼마전 육성게임류를 찾던 중, 코스몰로지라는 게임을 찾게 되었다.
별을 키워나가고 별에 원주민이 오밀조밀 꼬물꼬물 하는게 귀여워서 한번 해 봤다.

코스몰로지. 그것은 정체모를 게임이었다. ㅠㅠ

코스몰로지에는 먼저 4개의 은하가 존재한다.

코스몰로지 4개의 은하, 곧 메인화면

그리고 각각의 은하는 내부에 몇개의 혹성들을 가지고 있다.
각각의 은하는 다음과 같이 생겼다.

태양계여름과 가을의 은하

봄가 가을의 은하우주의 끝. 블랙홀.


오른쪽 상단에는 채굴장이란것도 있다.
여기서 다이아를 얻을수 있는데,
정말 단순하게 그저 다다다닥~ 쳐대면 보석이 떨어진다.

채광하는 원주민은, 주기적으로 대화를 하는데.. 이거 좀 귀엽다. ㅎㅎ

채굴장


광고도 뜬다. 하단엔 항상 베너가 있으나, 거기에 더해 지역을 이동할때,
확률적으로 다음과 같은 베너가 뜬다.

광고배너


각각의 혹성은 회수한 자원을 이용하여 성장이 가능하다.
3레벨이 되면 매우 귀여운 원주민이 뛰어다닌다. ㅎㅎ

우리별 지구(Lv 10)의 모습


----------------------------------
끝.


...

끝? 왜 벌써 끝이냐고? 해보면 안다.

모든 혹성을 최고레벨(Lv.10)까지 올렸다면,
당신은 코스몰로지에서 더이상 할 것이 없다.
게임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행성 레벨업 다하면 새로운 스테이지가 열린다던가, 하는 뭔가를 기대했다.
설마 이렇게 끝나진 않겠지? 뭐라도 있겠지? 설마? 설마?

하지만 아~~~~~~무 것도 없다. (그저 돈만 회수하는 족족 모이는..ㅋㅋㅋㅋㅋ)


에피소드:
몇일 접속 안하다가 업데이트가 있었다. (뭘 업데이트한걸까;;ㅋㅋㅋㅋ)
각 행성마다 자원이 Full로 쌓여있는데, 한 행성은 마이너스였다?! 헐..
버근가보다. 아무튼 수집하기를 눌렀더니 소지자원이 감소됐다.ㅋㅋㅋㅋㅋㅋ아옳~

팁:
이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그냥 깔지를 마라. 멘탈 망가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은 정신수양을 위해 도닦는 기분으로 하는 게임이었던 것이다.ㅋㅋ
(아, 어떤사람이 말하길 아이랑 하면 좋다는 말을 하던데.. 과연?! 의문이;;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