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네이버 지식인에서 본 꼴불견. (아르뉴가 수학교실)

네이버지식인에서 우연히 본 질문답변.
Q: "고딩수학 log공식좀알려주세요..."
A: "교과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응?!?!)


(거기다가 네티즌채택;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웃겼는데, 네임카드보고 좀 씁쓸해졌다.
 아르뉴가 수학교실 카페 네임택이 버젓이..

그래서 댓글까지 보게되었는데.. 헐..............


(디스에 하나하나 반응하는 센스 ㅎㅎ)


좋겠다; 내공많아서; 창창한 나이에 하산해야겠네;


댓글 읽어보았는데.. 댓글쓰는 말본새가...........

정말로 이 사람은 고기를 잡는 법을 알려주고 싶었던 걸까?




PS.

2016.08.13, 다음과 같은 내용의 메일을 한통 받았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 글과 똑같은 게시글을 게시했는데,
 임시정지조치 되었다는 내용이었다.
게시물 URL> http://openuiz.tistory.com/79/

내가 딱히 욕을 한거도 아니고, 글쓴이랑 아는 사이도 아니고, 어떻게 명예훼손이지?
위 내용을 보면 복원신청을 해야한다는데, 할까하다가 관뒀다.

(티스토리 계정은 휴면계정 들어갈 정도로 접은 상태라 매우 귀찮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안간다. 뭐가 명예훼손이지?? 참내..
아마도 '다음' 측에서, 분쟁 소지가 있는 글은, 시비가 정해지건말건 관계없이, 자기들이 중간에 끼게되면 골치아프니까 이런식으로 분쟁을 회피하려는 것 같다.

아무튼 정 화딱지나면 이 글도 블럭신청 하겠지?
티스토리에 게시할때 이글도 함께 게시한거구만.. ㅎㅎ
구글블로그라 가능할라나?

무운을 비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